삼성전자 최대노조 무너졌다…한 달 반 만에 1만8000명 이탈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05|조회수1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04183108425삼성전자 최대노조 무너졌다…한 달 반 만에 1만8000명 이탈최승호 삼성그룹 초기업노동조합 삼성전자지부 위원장이 지난달 20일 정부세종청사 중앙노동위원회에서 총파업 예고 시점을 하루 앞두고 열린 3차 사후조정 회의를 마친 후 질문을 받고 있다. 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