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전지 다 넘어갔는데 압승?"… 정청래, 서울 뺏기자 사방서 책임론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05|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05043220507"격전지 다 넘어갔는데 압승?"… 정청래, 서울 뺏기자 사방서 책임론더불어민주당이 전북을 지켜내며 전국적으로 우세한 성적표를 받아들었지만, 최대 승부처였던 서울을 내주면서 '정청래 책임론'이 고개를 들고 있다. 정청래 대표는 4일 오전 국회에서 기자회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