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소 봉쇄 사흘째…참다못한 주민들, '퇴거 요청서'까지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05|조회수1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05054227719투표소 봉쇄 사흘째…참다못한 주민들, '퇴거 요청서'까지(서울=연합뉴스) 윤민혁 기자 = 전대미문의 투표지 부족 사태로 촉발된 '투표소 봉쇄'가 사흘째 이어지자, 투표소가 위치한 아파트 단지 주민들이 결국 시위대에 공식 퇴거 요청을 하며 갈등이 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