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태악 선관위원장 사의 표명 “책임질 일 있으면 회피 않겠다”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05|조회수2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05161302458노태악 선관위원장 사의 표명 “책임질 일 있으면 회피 않겠다”6·3 지방선거에서 벌어진 투표용지 부족 사태와 관련해 노태악 중앙선거관리위원장이 5일 물러나겠다고 밝혔다. 노 위원장은 이날 오후 경기 과천시 중앙선관위에서 대국민 사과문을 발표하고 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