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훈 “반도체 초과 이익, 협력업체 납품 가격 조정해 나눠야”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05|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05152213375김영훈 “반도체 초과 이익, 협력업체 납품 가격 조정해 나눠야”김영훈 고용노동부 장관이 5일 영국 로이터통신과의 인터뷰에서 ‘반도체 산업의 전례없는 이익이 불평등 격차를 확대할 위험이 있다’며 사회적 대화를 통한 초과이익 재분배 필요성을 강조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