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대 후반기 국회의장 ‘조정식’ 선출…부의장에 與 남인순·野 박덕흠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05|조회수7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0516560238222대 후반기 국회의장 ‘조정식’ 선출…부의장에 與 남인순·野 박덕흠22대 국회 후반기 국회의장에 조정식 더불어민주당 의원(6선)이 공식 선출됐다. 국회부의장에는 남인순 민주당 의원(4선)과 박덕흠 국민의힘 의원(4선)이 선출됐다. 조 의원은 5일 국회 본회의에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