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바논 대통령 "이란, 우리를 對美 협상카드로 사용…용납 못해"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06|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05234705175레바논 대통령 "이란, 우리를 對美 협상카드로 사용…용납 못해"(워싱턴=연합뉴스) 홍정규 특파원 = 조셉 아운 레바논 대통령이 "이란은 미국과의 (종전) 협상에서 우리를 협상카드로 사용하고 있다"며 "이는 용납할 수 없다"고 이란 정권을 맹비난했다. 아운 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