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뽑을 이유 없던데요"…2030 서울 여성은 왜 정원오를 외면했나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07|조회수1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07050153922"뽑을 이유 없던데요"…2030 서울 여성은 왜 정원오를 외면했나"토론회 보고 실망했습니다. 민주당이 지향해야 할 진보 의제가 안 보이더라고요."(서울 동대문구 20대 여성) "이번엔 딱히 민주당을 뽑을 이유가 없던데요. 부동산 문제도 걱정되고요."(서울 은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