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하이닉스, 2분기 또 ‘돈방석’…영업이익 150조 예상된다는데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07|조회수7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07095400931삼성·하이닉스, 2분기 또 ‘돈방석’…영업이익 150조 예상된다는데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가 인공지능(AI) 확산에 힘입어 또 한 번 역대급 실적을 내놓을 것으로 전망된다. 전 세계적으로 급증하는 메모리 수요에 고대역폭메모리(HBM) 뿐 아니라 범용 D램과 낸드플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