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지 없어 투표 못했다"…국가 배상 얼마나 받을 수 있나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07|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07105002794"용지 없어 투표 못했다"…국가 배상 얼마나 받을 수 있나(서울=뉴스1) 문혜원 기자 = 6·3 지방선거에서 사상 초유의 투표용지 부족 사태가 발생하면서 투표권을 행사하지 못한 유권자들이 국가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다는 관측이 나온다. 과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