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너무 빨리·많이 올랐나…글로벌 큰손들 '하락 헤지' 시동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07|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07150305237코스피, 너무 빨리·많이 올랐나…글로벌 큰손들 '하락 헤지' 시동[이데일리 성주원 기자] 올해 90% 넘게 오른 코스피가 과열 경고음을 내기 시작했다. 글로벌 기관투자자들이 상승 포지션을 줄이고 하락 헤지에 나서는 등 “너무 빨리, 너무 많이 올랐다”는 경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