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대통령 "지방 발전 균형 맞춰야-호남은 영남보다 낙후"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08|조회수1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08165234044이 대통령 "영남보다 호남이 훨씬 나빠... 지방 발전 균형 맞춰야"이재명 대통령이 8일 취임 1주년 기자회견에서 수도권 집중 현상을 타개하고 지방 균형 발전을 이루기 위해 전폭적인 투자를 단행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7월 출범하는 전남광주통합특별시에 대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