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韓주식 왜 ‘조 단위’ 던지나했더니…“어쩔수 없다, 너무 빨라”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08|조회수5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08164048405외국인 韓주식 왜 ‘조 단위’ 던지나했더니…“어쩔수 없다, 너무 빨라”[헤럴드경제=김보영 기자] 증권가에서 ‘코스피 1만 시대’를 전망하는 장밋빛 전망이 나오는 가운데 외국인 투자자들이 연일 조단위 순매도 기조를 보이고 있다. 전문가들은 이를 ‘펀더멘털 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