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론 10%, 반도체 다 뛰었다…삼전ㆍSK하닉 다시 힘받나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09|조회수19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09054722814마이크론 10%, 반도체 다 뛰었다…삼전ㆍSK하닉 다시 힘받나미국 뉴욕증시의 3대 주가지수가 8일(현지시간) 혼조세를 보였다. 다우지수는 약세로 마감했다. 그러나 S&P500지수와 나스닥지수는 중동 갈등 완화와 반도체주 반등에 힘입어 상승했다. 지난주 금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