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닉스 끝난거 아니냐" 공포…전문가 "비중 늘릴 기회"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09|조회수7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09060249198"삼전닉스 끝난거 아니냐" 공포…전문가 "비중 늘릴 기회"증권가에서는 8일 코스피지수 급락을 추세적 약세장의 시작으로 보기는 어렵다는 분석이 우세하다. 인공지능(AI)과 반도체 중심의 이익 펀더멘털은 여전히 견조하다는 판단에서다. 한국경제신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