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혁 연일 "재선거"…"오세훈 낙선이 목적이냐" 비판 속출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09|조회수2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08194515950장동혁 연일 "재선거"…"오세훈 낙선이 목적이냐" 비판 속출[앵커] 투표 용지 부족 사태를 두고 국민의힘의 장동혁 대표가 연일 전국 단위 재선거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요구대로라면 국민의힘 오세훈 서울시장도 다시 선거를 치러야 한다는 것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