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지·본질 흐려"…왜, 거기서 종교행사를 하는가?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09|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08224317690"취지·본질 흐려"…예배·찬양 기독교인 불편하게 보는 재선거 시위대[뉴스앤조이-안디도 기자] 투표용지 부족으로 빚어진 6·3 지방선거 부실 선거 사태를 놓고, 재선거를 촉구하는 '잠실 투표소 봉쇄 시위'가 나흘째 이어지고 있다.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