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만표 차인데 재선거 하자고?”…장동혁에 선 그은 오세훈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09|조회수2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09131501070“6만표 차인데 재선거 하자고?”…장동혁에 선 그은 오세훈오세훈 서울시장이 6·3 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와 관련한 재선거 요구에 대해 “당락을 바꿀 만한 중대한 위법이 아니라면 재선거는 어렵다”며 선을 그었다. 오세훈 시장은 9일 공개된 조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