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제령' 소용없다…선관위 직원들, 이번에도 '무더기 휴직'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09|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09190535566'자제령' 소용없다…선관위 직원들, 이번에도 '무더기 휴직'[앵커] 선거를 앞두고 벌어지는 선관위 직원들의 휴직 '러시', 이번에도 반복됐습니다. 매년 국회에서 지적을 받았고, 지난해에는 '불요불급한 휴직은 자제하라'고 했지만 아무런 소용이 없었습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