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 이어 광주에도…삼성전자, 35년 만에 새 '패키징 거점'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09|조회수1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09175447408충청 이어 광주에도…삼성전자, 35년 만에 새 '패키징 거점'이 기사는 6월 9일 오후 3시 43분 한국경제신문 투자정보 플랫폼 에 게재됐습니다. 삼성전자가 광주에 첨단 반도체 패키징(후공정) 공장 건설을 추진한다. 삼성전자가 호남 지역에 반도체 생산기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