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SK하이닉스 전남광주설.. 전북 소외 우려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09|조회수6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09200008697삼전·SK하이닉스 전남광주설.. 전북 소외 우려◀앵커▶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등 전북도가 그동안 눈독을 들였던 반도체 기업들의 전남광주 투자설이 돌면서 지역에서 걱정이 나오고 있습니다. 호남에서도 또 소외될 것이라는 우려인데, 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