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촉법이야, 뭘 어쩔 건데”…학생에 맞고 고소 당하는 교사들이 본 ‘참교육’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09|조회수10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09193833280“나 촉법이야, 뭘 어쩔 건데”…학생에 맞고 고소 당하는 교사들이 본 ‘참교육’“어른이 애들을 무서워하면 세상은 망한다.” 교실이 무너지고 있다는 경고가 이어지지만 현실의 교사들은 여전히 홀로 버티고 있다. 교원 절반이 직업적 자부심이 떨어졌다고 답하고 하루 4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