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당 잡아야만 돈 내주는 은행, 이러니 전당포 수준”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10|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0050006183“저당 잡아야만 돈 내주는 은행, 이러니 전당포 수준”1980년대의 한국 금융업은 관치금융 시기였다. 정주영 회장의 생각은 달랐다. 투자와 자금 조달은 기업과 금융기관의 자율에 맡겨야 마땅하다고 봤다. 비판에 그치지 않고 직접 금융업에 뛰어들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