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데이터센터에 한국 철강 필요"…50% 관세에도 대미 수출 증가세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10|조회수1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0063143576"AI데이터센터에 한국 철강 필요"…50% 관세에도 대미 수출 증가세[세종=뉴시스]김동현 기자 = 인공지능(AI) 데이터센터 건설 붐이 우리나라 철강 수출에 호재가 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온다. 중국발 공급 과잉과 미국·유럽연합(EU)의 고관세로 어려움을 겪고 있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