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은 민주당 대변인 "윤석열 당무개입 욕했었는데…대통령이 지금 그거 하시는 건가"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10|조회수2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0101003752이지은 "윤석열 당무개입 욕했었는데…대통령이 지금 그거 하시는 건가"더불어민주당 내에서 이재명 대통령이 당무개입을 하고 있다는 취지의 비판이 나왔습니다. [이지은 더불어민주당 대변인/유튜브 '박시영TV'] (어제) 우리가 윤석열을 보면서 윤석열이 누구 찍어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