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한 느낌에…” 커피 마시다 뛰쳐나간 간호사들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10|조회수1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0103102949[영상] “쎄한 느낌에…” 커피 마시다 뛰쳐나간 간호사들주혜원 강릉아산병원 간호사(33) “얼굴 색이 확 바뀌는 게 보이더라고요. 아 이거는 심폐소생술을 해야 될 상황이다…” 카페 창가에 앉아 커피를 마시던 여성 두 명이 갑자기 자리에서 일어납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