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더 살래요” 서울 전세난에 빌라·오피스텔까지 ‘눌러앉기’ 확산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10|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0153406847“2년 더 살래요” 서울 전세난에 빌라·오피스텔까지 ‘눌러앉기’ 확산 [부동산360][헤럴드경제=서정은 기자] 서울 전세난이 심화하면서 계약갱신청구권을 활용해 ‘눌러앉기’를 택하는 임차인들이 늘고 있다. 올 들어 빌라는 물론 오피스텔에서도 청구권을 사용한 계약 비중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