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태원 “반도체 공장 한국에만 짓겠다는 건 아닐 수도”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10|조회수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0160652676최태원 “반도체 공장 한국에만 짓겠다는 건 아닐 수도”최태원 에스케이(SK) 그룹 회장이 새 반도체 공장 입지와 관련해 “현재 최대 숙제는 용인클러스터 반도체 공장 4기 완공이며 (차기 공장은) 모든 걸 종합적으로 고려해 결정하겠다”고 말했다. 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