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마시다 뛰쳐나간 간호사들‥3분 만에 시민 살렸다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10|조회수1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0203715803커피 마시다 뛰쳐나간 간호사들‥3분 만에 시민 살렸다[뉴스데스크] ◀ 앵커 ▶ 커피를 마시던 간호사들이 갑자기 카페를 뛰쳐나가 도로 한가운데로 향하는 장면이 CCTV에 포착됐습니다. 이 간호사들이 없었다면 무슨 일이 벌어졌을까 싶은데, 직접 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