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는 노크, 전화는 침입? 세대 불문 번지는 통화 공포 '콜포비아'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11|조회수1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1090035803문자는 노크, 전화는 침입? 세대 불문 번지는 통화 공포 '콜포비아'전화벨이 울리는 순간, 누군가에게는 반가운 연락이지만 또 다른 누군가에게는 갑작스러운 침입처럼 느껴질 수 있다. 메시지는 내가 준비됐을 때 열어볼 수 있지만, 전화는 상대의 시간표가 곧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