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용형 로봇' 입고 타이어 번쩍‥나도 아이언맨?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11|조회수2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1074625702'착용형 로봇' 입고 타이어 번쩍‥나도 아이언맨?[뉴스투데이] ◀ 앵커 ▶ AI기술이 급속도로 발달하면서 옷처럼 입으면 사람의 동작을 도와주는 '웨어러블 로봇'도, 이미 각종 현장에서 활용되고 있습니다. 웨어러블 로봇의 효과가 얼마나 되는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