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보러 온 아미들… “현금 없어도 부산 지하철 탈 수 있어요”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11|조회수2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1104502350BTS 보러 온 아미들… “현금 없어도 부산 지하철 탈 수 있어요”“방탄소년단(BTS) 공연 보러 온 아미(ARMY)들 현금 없어도 부산 지하철 탈 수 있어요.” 부산교통공사가 12~13일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리는 ‘BTS 월드투어 아리랑 인 부산’ 공연 기간에 맞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