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횡포 더 이상 못 참아"…일본이 3300억 쏟아붓는 이유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11|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1083103849"中 횡포 더 이상 못 참아"…일본이 3300억 쏟아붓는 이유 [도쿄나우]일본 화학업체 신에쓰화학공업이 후쿠이현에 희토류 생산설비를 신설한다. 중국 의존도가 높은 희토류 공급망을 재편하기 위해 국내 제련 능력을 확대하고 안정적인 공급 체계를 구축하기 위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