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 참느라 힘들었다”… 김혜경 여사, 벨기에서 K-클래식 음악인들 격려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11|조회수1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1025501006“눈물 참느라 힘들었다”… 김혜경 여사, 벨기에서 K-클래식 음악인들 격려이재명 대통령의 유럽 순방에 동행 중인 김혜경 여사가 지난 10일(현지시간) 벨기에 브뤼셀의 한국 대사관저에서 열린 ‘차세대 K-클래식 음악인과의 대화’ 행사에 참석해 현지에서 활동하는 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