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슨 황 이어 샘 올트먼 온다…14일 방한, 삼성·네이버·카카오와 회동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11|조회수4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1153051098젠슨 황 이어 샘 올트먼 온다…14일 방한, 삼성·네이버·카카오와 회동(종합)샘 올트먼 오픈AI 최고경영자(CEO)가 14일 방한해 삼성전자와 네이버, 카카오와 회동한다. 지난해 국내 기업들과 700조원 규모의 '스타게이트 프로젝트' 협력을 약속한 만큼, 이번 방한에서 추가 협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