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용지 왜 덜 찍었나, 선관위의 뒤늦은 해명… "많이 찍으면 부정선거 의혹 시달렸다"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11|조회수1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1171702115투표용지 왜 덜 찍었나, 선관위의 뒤늦은 해명… "많이 찍으면 부정선거 의혹 시달렸다"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11일 6·3 지방선거 당시 서울 송파구 일부 투표소에서 발생한 투표용지 부족 사태와 관련해 "송파구 내 146개 투표소별 투표용지 배분에 실패한 뼈아픈 실수였다"며 다시 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