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년 만의 기록" 반도체 대박인데…1인당 소득 제자리인 이유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12|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2090301326"50년 만의 기록" 반도체 대박인데…1인당 소득 제자리인 이유 [스프]⚡ 스프 핵심요약 역대급 성장세: 2026년 1분기 한국의 명목 GDP 성장률(전분기 대비 10.5%)이 50년 만에 두 자릿수를 기록하며 실질 GNI도 9.2% 급증했습니다. 반도체와 AI의 견인: 글로벌 AI 인프라 투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