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토류 귀한 시대, 버려지는 통신장비…캐보니 '노다지'였다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12|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2060143621희토류 귀한 시대, 버려지는 통신장비…캐보니 '노다지'였다[서울=뉴시스]심지혜 기자 = 기지국과 중계기, 서버는 통신망 교체가 끝나면 흔히 폐장비가 된다. 겉으로는 수명이 다한 고철이나 전자폐기물처럼 보이지만, 장비 안을 뜯어보면 얘기가 달라진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