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페값 비싸, 축의금 15만원 내야"…10만원은 "남는 게 없다"는 주장에 '시끌'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12|조회수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2093548665"뷔페값 비싸, 축의금 15만원 내야"…10만원은 "남는 게 없다"는 주장에 '시끌'"이제는 축의금을 10만원 말고 15만원으로 내는 분위기로 바뀌면 좋겠습니다." 결혼식 식대 상승을 이유로 축의금 기준을 10만원에서 15만원으로 올려야 한다는 주장이 온라인상에서 확산하며 논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