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망하겠냐”며 팔더니… 4200억 전단채 미상환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12|조회수3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2024048536“홈플러스 망하겠냐”며 팔더니… 4200억 전단채 미상환홈플러스 전자단기사채(ABSTB)에 4200억원 가까운 돈이 묶인 지 1년 3개월이 지났다. 하지만 판매 증권사의 불완전 판매 여부 조사는 사실상 공백 상태다. 담당 기관인 금융감독원이 홈플러스의 기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