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명조끼 안 입으면 10명 중 9명 숨졌다”…내달부터 어선원 착용 전면 의무화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12|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2112002572“구명조끼 안 입으면 10명 중 9명 숨졌다”…내달부터 어선원 착용 전면 의무화부산=이승륜 기자 “구명조끼 생명조끼.” 다음달 1일부터 어선 승선 인원수와 관계없이 모든 어선원이 외부에 노출된 갑판에 있을 경우 반드시 구명조끼를 착용해야 한다. 이를 어기면 선원과 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