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청주 공장서 또 화재… 직원 수천명 대피, 이달 두 번째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12|조회수3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2115301953SK하이닉스 청주 공장서 또 화재… 직원 수천명 대피, 이달 두 번째SK하이닉스 청주 4캠퍼스 M15X 공장에서 불이 나 직원 수천명이 대피했다. 지난 1일 같은 청주 4캠퍼스에서 화재와 불소 누출 사고가 발생한 데 이어 10일 화학물질 관련 사고, 이날 화재까지 이어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