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문 좀 열자” “규제 과도”…청라대교 오토바이 갈등, 법정 간다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13|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3060210689“창문 좀 열자” “규제 과도”…청라대교 오토바이 갈등, 법정 간다지난 1월 개통한 인천 청라하늘대교 인근 도로의 고소음 이륜차(오토바이) 통행 제한 시행을 앞두고 운전자들이 반발하며 집단소송을 예고했다. 이륜차 운전자들은 이번 소음 규제를 비롯해 관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