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외무 "종전 MOU 최고지도자 승인받아…며칠내 원격서명 기대"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13|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3075050035이란 외무 "종전 MOU 최고지도자 승인받아…며칠내 원격서명 기대"(종합)(카이로·서울=연합뉴스) 김상훈 특파원 곽민서 기자 = 이란이 미국과 잠정 합의한 종전 양해각서(MOU)와 관련해 최고지도자인 아야톨라 모즈타바 하메네이의 승인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란 측이 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