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日 오염수 방류, 재개 이틀 만에 경보로 다시 중단… 원인 파악 중”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14|조회수1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3213101671정부 “日 오염수 방류, 재개 이틀 만에 경보로 다시 중단… 원인 파악 중”일본 도쿄전력이 후쿠시마 원자력발전소 방사능 오염 처리수를 20차로 방류하던 중 설비에서 경보가 울려 방류를 두 번째로 중단했다고 한국 정부가 13일 밝혔다. 도쿄전력은 지난 10일에도 경보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