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른자 버렸는데 헛수고?”…일주일에 12개 먹어도 괜찮았다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14|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3050234262“노른자 버렸는데 헛수고?”…일주일에 12개 먹어도 괜찮았다“노른자 버렸는데 헛수고였다니?” 달걀은 단백질과 콜린, 비타민 등을 함유한 영양식품이다. 최근 연구에서는 달걀 섭취 자체보다 조리법과 함께 먹는 식품이 혈관 건강에 더 큰 영향을 미치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