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지하철, 한 명 태울 때마다 781원 손실… “무임수송 정부 지원 방안 필요”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14|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3210603346서울 지하철, 한 명 태울 때마다 781원 손실… “무임수송 정부 지원 방안 필요”서울교통공사가 지난해 지하철 1~8호선에서 승객 1명당 781원의 손실이 발생했다고 13일 밝혔다. 공사에 따르면 지난해 1~8호선에서 승객 1명을 수송하는 데 1817원이 들었지만, 실제로 받은 평균 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