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팔아 강남 집 샀다"…증시 자금 3.7조원 주택시장 유입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14|조회수1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4070715685"주식 팔아 강남 집 샀다"…증시 자금 3.7조원 주택시장 유입올해 주식과 채권을 처분해 마련한 자금 3조7천억원이 주택시장에 유입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 중 약 65%에 달하는 2조4천억원은 서울 주택 매입에 사용됐으며, 특히 강남 3구에 자금 쏠림 현상이 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