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장 없으면 제조업체 아냐”… K2코리아, 취득세 감면 소송 최종 패소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14|조회수1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4090146863“공장 없으면 제조업체 아냐”… K2코리아, 취득세 감면 소송 최종 패소의류 업체 K2코리아가 지자체를 상대로 제기한 취득세 감면 소송에서 최종 패소했다. K2코리아는 스스로를 제조업체라고 주장했으나, 대법원은 직접 공장을 운영하지 않으면 제조업체가 아니어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