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트서 고등어 집었다가 '화들짝'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14|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4130301271"중국인이 쓸어가더니…" 마트서 고등어 집었다가 '화들짝' [권 기자의 장바구니]“고등어가 원래 이렇게 비쌌나요.” 서울의 한 대형마트 수산물 코너에서 만난 60대 황모 씨는 최근 장보기가 겁난다고 했다. 예전엔 부담 없이 집어 들던 고등어와 갈치, 오징어 가격이 줄줄이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